본문 바로가기

My Home

자코모 스위브 소파& 남양주 목향원

부모님 찬스로 소파를 구매할수 있어서

입주박람회,가구전시장 이리 저리 많이 돌아보았다

가죽보다는 페브릭쪽으로 알아보았고

마음은 이미 헷세드지만.. 200만원 언더로 구매조건이기에..

가구전시장에 전시된

샤무드,아쿠아 클린을 알아보던중

예~~~전에 가성비가 좋다는 자코모를 검색해보니

자코모도 자체 페브릭 스위브와 ESSA를 운영중

남양주 쇼룸에 가면 스위브 ESSA쇼룸이 있다고 해서

간만에 나들이겸 남양주 자코모 쇼룸으로 ㄱㄱㄱ

 

 

제가 갔을때는 입구쪽 공사중이라 잘 안보여서 한참을 헤매였는데 지금은 끝났을지도

 

 

 

일단 온라인으로 대충 보고 갔느데

자코모는 온라인 모델과 오프라인 모델이 따로 있었다.

내가 보고간 가격대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모델 자체가 매우 베이직 해서 마음에 들었다

 

 

오프라인 매장에 전시된 S.O.S모델을 구매

자코모 공홈의 설명을 긁어왔으니 참고하시길^^

주욱~ 내리면서 보신분도 계시겠지만

S.O.S는 스위브 오프트러블 소파의 이니셜 이다.

 

선택장애를 격을 틈도 없이

모델은 정해졌고 이제

선택장애의 시간.. 색상을 정할차례

 

공홈에 있는 색상

 

 

 

 

베이지,스카이 둘중에 엄청난 고민중

 

 

 

 

 

 

 그와중에 지웅이는 알록달록 한 스툴이 마음에 들었나보다~

 

 

 

뭔가 좋아보이고 비싸보이는건 역시나 비쌈.. ㄷㄷㄷ

이런 ㄱ자 소파는 나~~~아중에

더큰집으로 갈일이 있을진 모르지만..

그때 생각해 보는걸로~

고민의 연속....3명이서 고민하다가

우린 아직 젊다며..

다음에는 이런 색상못산다고 스카이로 결정!! 땅땅땅!!

 

가격은 어머니의 현란한 흥정에도

얄짤..없이 3.5인 기준 +스툴 =158만원에

쿠션 두개 서비스로 받았다.

 

 

그리고 근처에 맛집 추천 받아간 곳

목향원이라는 쌈밥집인데 굽이굽이 오지인데 사람들 엄청 많았다.

 

 

가게 구경중이신 우리 어머뉘~~~~

 

 

다행이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이런거 신뢰하진 안지만 방송이랑 방송은 다 나온듯

 

신선한 쌈~야채~

 

 

이쁘장한 조밥(발음주위),흑미,백미

 

 

그리고 불향이 나는 고기~ 수소문??해서 간 보람이 있었다

맛있음!!

 

그리고 참고로 양념게장(엄마가 다먹음..)이

맛있다고 하는데

리필 안되고 시켜먹어야 합니다.(어쩐지 3덩어리 딱 나오더라..)

 

 

강제 미니멀리즘한 우리집에 오늘도 하나 채워넣었다~

 

'My Ho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디즈 T50시리즈(T500HLDA)와 두닷 콰트로 1808의 재탄생  (2) 2019.12.30
이케아 슬레훌트+달스훌트 SLÄHULT+DALSHULT  (2) 2019.12.28
건조기 선반 제작  (2) 2019.12.17
도어 스토퍼 교체  (0) 2019.12.14
셀프이사  (0) 201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