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on EOS 6D

2014 P&I 서울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모델편[EF 35mm F2 IS USM]

6D를 구매하고 카메라에 한참 관심이 많아서..

 

딱히 언니들 찍으로 간건 아닌데...

 

가서 사진찍을껀 언니들 밖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찍었지만..

 

망사만 찍어오고..

 

줌렌즈가 없어서 ㅠㅠ

 

35mm 사무방으로만 찍다보니 대부분 크롭 이미지만 남네요..

 

용감하게 아저씨를 사이를 파고 들고 싶었지만....

 

아휴..아저씨들 땀내와 열정을 이기지 못하겠더군요 ㅠㅠ

 

전부다 크롭 이미지 입니다 ㅠㅠ

 P&I 서울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 다녀온 인증 팔찌랄까요? 집에도착해서야 팔에 아직 있었다는걸 알았네요.

 

 

 

 

 

 

 

 

 

Nikon

니콘에서 하는 체험 코너였는데..줌렌즈를 사용해보고싶지만..제가 사용할수 있는 기기엔 24mm광각 ㅠㅠ DF인가 뭐시기인가 하는 모델로 찍은 사진입니다.

 

 

 

 

 

 

 

 

 

SONY

 

 

이번에 소니 모델분이 가장 인원수도 많고 인기도 많았던거 같습니다.

SONY 에서 많이 투자 한거 같아요.

모델분들도 이뻤는데 촬영하기가 힘들어서..모델분들 사진은 죄다 망사 ㅠㅠ

첫번째 사진분은 모델분보다 인기가 많았다던 그분 이름은 모르겠어요..

 

 

 

 

 

 

 

 

 

 

PANTAX

 

PENTAX 모델분인데 상콤하게 생기셔서 그런지...꽤나 많이 찍었지만.. 죄다 크롭... ㅠㅠ 모델분 이름은 류지혜씨 인거 같습니다. 

 

 

 

 

 

 

 

 

 

SAMSUNG

 

 

 

SAMSUNG도 조명장치를 잘해놨는데... 전 실력이 없고...앞에 아자씨들 때문에 크롭 ㅠㅠ

 

 

 

 

 

 

 

 

 

 

 INSTAX

뭔가 샤랄라 느낌이 있으신 인스탁스 모델분

 

 

 

 

 

 

 

 

 

SanDisk

 

매우 늘씬 하셨던 SanDisk 모델분.. 인기가 많으셔서..역시나 아저씨들 덕분에.. 크롭 ㅠㅠ

 

 

 

 

 

 

 

 

 

 

삼각대를 구매하고자 간 P&I여서.. MT190CX PRO3 하나 저렴하게 업어왔습니다.

 

MT190CX PRO3 개봉기는 다음에 포스팅 해야겠네요 ㅎㅎ

 

P&I가서 절실하게 느낀건.. 줌렌즈 없으면 그냥 편하게 카메라 나두고 가는게 속편할꺼 같습니다..

 

최소 표준줌이나.. 200mm이나 300mm는 들고가야 .... 사다리 부대와 아저씨 부대 사이에서 땡겨 찍을수 있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