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 Get

리복 벤틸레이터 빈티지 Reebok Ventilator Vintage Grey Green

이번 주말에 여자친구님과 광명 이케아-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트코 피자 사오기 코스로 광명으로 출발하였습니다만..


이케아...주차 줄이 ㄷㄷㄷㄷㄷ 한바퀴 빼~~~앵 돌아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주차를 하고 3층 이케아로 통하는 통로로


이케아 탐험에 나섰으나 둘다 이케아 대충 둘러보는데 체력방전.. 뭐가 이리 크고 사람이 많은지 매우 힘들었습니다.


불행중 다행이라면 중간중간 쇼파가 많이 있어서 쉴수가 있었다..는...










이케아 대충 빼앵돌고 체력방전으로 인해 코스트코에서 피자나 사서 집에 돌아오려는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비가 만원 이상인가... 구매시 3시간 이상 무료..라고 하길래


뭐라도 하나 사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예전부터 사려고 했던 커플 운동화 쇼핑에 나섰습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리복 다~~~~~~~~~~~~~~~~~둘러보고


1, 여자친구님과 제 발사이즈가 있어야함. 225~230mm 270~275mm선택한것이(나이키의 230mm는 여자친구에게 큼 ㅠㅠ)


2, 10만원 내외의 가격


3, 여자친구님 마음에 들어야함.


이 세가지만 맞추면되지만... 1번 문제가 부터 고난의 시작..


3번은 덤~


그렇게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것이


Reebok Ventilator Vintage










리복의 대표 모델인 벤틸레이터...지만 아울렛인만큼... 인기색상은 있을리 없고..


그중에 빈티지모델이여서 예전 DNA?를 많이 품고 있는




Reebok Ventilator VIntage






약간은 촌스러울수 있지만 실제로보면 ...아니 실제로 봐도..그럴수 있지만 막상 신어보면 나름 이쁘답니다.


여자친구 225mm저는 270mm 여자친구님 운동화는 정말 귀엽습니다.












안쪽 디자인









뒷면 디자인











측면 디자인 (메쉬 제질쪽이 뻥 뚤려있어서 여름에 좀 시원할지도...)










안쪽 디자인









바닦 디자인..(사진찍기전에 같이 신고 마실 한번 다녀왔더니 바닦에 지저분하네요.)


HEXALITE 문구 처럼 벌집에어?가 뒷쪽에 있습니다.










저는 WOMEN 사이즈 최소..275~80을 신어야 하고..(거의 없다고 보면됩니다.)


여자친구님은 MEN 사이즈 220~25mm를 신어야 하기에 


운동화 찾기 힘들었습니다만 광명 롯데아울렛 리복매장에 작은 사이즈가 아직 좀있습니다.


가장큰 사이즈인 270mm 하나 있는걸 제가 샀다는게 함정..?






가장 중요한 가격은?


2015년 한국 출시가는 119,000원


제가 구입한 가격은 39,000원


커플 운동화 두켤래를 78,000원에 해결했습니다.


커플 운동화 저렴하게 구매 하고 싶으신분은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리복 매장으로 한번 가보세요.



















마지막으로 착샷~을 남기고 포스트를 마무리 합니다~(아우... 내 다리털...)


날씨 좋은날 이쁘게 신고 놀려다니는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