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6

SM6 번호판 장착

기본적으로 번호판 장착 대행을 할수도 있지만 첫 신차인만큼 제가 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번호판 가드 아래 무슨 모터스 이런 글자가 없는 깔끔한 번호판 가드와 일반 육각 볼트가 아닌

 

봉인볼트와 같은 크기의 볼트를를 원했기 때문에

 

제가 따로 인터넷 구매를 하여 갔으나...

 

.

..

...

....

 

 

전면 번호판 플레이트를 잘못 구매하여

 

출고당일 번호판 가드 없이 철판때기에 하얀색 육각볼트로 다니다가 다시 주문하여 달았습니다.

 

예전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어서 조금전에 지하주차장가서 다시 찍어서 올라왔네요^^

 

 

 

 

출고당일날 단 쌩 번호판..ㅠㅠ




















새로 장착한 번호판플레이트와 번호판 볼트입니다.


딱 깔끔한게


내스타일~


번호판 볼트 같은경우는 육각볼트일경우는 복서알과 깔깔이가 있으면 쉽게 장착할수있는데..


사진의 번호판 볼트는..딱히 뭘 잡고 조일수가 없는 구조라 손으로 범퍼를 뚫다 싶이했네요.


손가락에 멍드는줄알았어요.ㅠㅠ






후면은 볼트를 너무 세게 조였는지 전면번호판 투명비닐(흠집 방지같은데..)은 떨어져 나갔는데


전면 볼트쪽은 이제 제거 해야겠네요.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시간좀 지나니 누렇게 변색됬군요 ㅠㅠ














 

마지막으로 내려간김에 한장찍은 SM6의 뒤태~







Ps.번호판등은 이제 LED가 합법으로 바꿨는데 시간나는데로 하나 구매해서 바꿔 달아야겠습니다. 잘.. 할수 있겠죠?

 

 

 

 






 




'SM6'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에츠(KMK-740)으로 타이어광택제 만들기  (0) 2016.07.11
르노 삼성 남동 사업소 방문기  (2) 2016.07.11
셀프세차 초보의 세차용품 구매  (1) 2016.06.25
세차 초보의 셀프세차  (0) 2016.06.25
애증의 SM6  (2) 2016.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