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 Get

지웅이의 첫 운동화 슈퍼스타 360

아직 걷지는 못하지만..

이제 6개월 ㄷㄷㄷ

언제 걸을지 모르니깐... 아니 그냥 이뻐서 ㅋㅋ 구매한 지웅이의 첫운동화 슈퍼스타360

원래 나의 로망은 아들과 조던 커플신발이였는데

일단 내가 조던을 안신고 다니고 비싸고 또 비싸고 또 비싸...

나름 현실성 있는게 짜리몽땅도 같이 3명이서 에어포스나 허라취 슈퍼스타 깔맞춤인데 에어포스는

지웅이가 신으려면 아직 한 2년은 있어야 할듯 ㅋㅋ

간만에 스퀘어원가서 아기띠 앞보기 처음해봤는데 앞보기 한상태에서 잠들줄은 ㄷㄷ 많이 졸렸나봐..

 

 

 

 

 

허라취는 아직 크다..슈퍼스타 360도 겁나큰데 이건 더커서 그리고 허라취는 어른 신발은 나름 괜찬은데 키즈는 좀 뭔가 좀..

내취향과 좀 많이 다름 ㅋㅋ

 그래서 구매한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집에와서 신어봄 역시나 아직 한참큼 ㅋㅋ 그래도 벗겨지진 안아서 외출시에 발보호?? 용으로 신키려고 구매!!

 

 

아디다스 360 로고가 밖힌 신발상자 키즈 상자는 클리어창이 있어서 그런가 왠지 이쁘다~

 

 

 

 

신발에도 아디다스 360 로고가.. 저거빼고 신발값이나..좀 낮추지.. ㅋㅋ

 

 

 

 

 

신발에 접히는 부분은 깊게 파고 아닌부분은 얕게 파서 아디다스 360 로고처럼 잘 접힘

 

 

깔창은 adiFIT???

처음들어보고.. FITFOAM핏 폼?? 핑크퐁? ㅋㅋ아기상어 뚜루루뚜루~

뭔지 모르지만 겁나 좋다고 열심히 설명해 놨을듯.

 

 

빨리 크지 안았으면 시간이 조금만 천천히 흘렀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어여 신발 신고 아장아장 걸어 다녔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ㅋㅋ

 

 

지웅아범은

욕심쟁이 후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