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ng's

8월25일 까지의 연지웅~

사진을 보다보니 거의 잠자는 사진.. ㄷㄷ

잠잘때빼곤 지웅이 보면서 사진찍을 여유가 없었던 모양 ㅠㅠ

 

애기용 발목양말.. ㅋㅋㅋ 반쯤 벗겨진게 완전 귀엽!!!

 

 

엄마~~ 어디가 나랑 놀아~~~~ ㅋㅋㅋ 짜리몽땅 머리털 남아나지 안을듯..

 

 

 

쉐프 패밀리~~

 

 

 

짜리몽땅이 찍어논사진~

 

 

아빠랑 셀카!! ㅋㅋ 내 손가락 잡고있는 저손 아 귀여워 !!

 

 

 

지웅아  아빠가 미안하지만 이사진 너무 웃겨 ㅋㅋ 자고 일어나서 얼굴에 자국이 선명!! 잘자서 좋다고 베시시 웃어주는 지웅이

 

 

 

본격 자면서 뒤집기 시작.. 바디필로우로 공가놔야..공가놔봤자.. 끙끙되며 뒤집기ㅠㅠ

 

 

120일 돌파!!! 흔한 엄마의 뻘짓..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차에서 잠든 지웅이 ㅋㅋ 선물받은 뮤지컬 네이처 꼬옥 부둥켜 잡고!!! 마치 버스나 지하철 손잡이 잡은듯..

 

 

 

 

이건 자고 일어나서 출근하려는데 월곶 소래 포구쪽에 물안개가 쫙 깔려있길래 베란다 나가서 찍은 베란다풍경~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