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땐 그랬지 V

대부도 지나 영흥도 가기전에 중간에 똭! 낀 선재도에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목섬 구경!

사유지도 아닌거 같은데 무슨 입장료를 받지만.. 딱히 비싼거같지안아서 구매함

 

 

모세의 기적이!!!사진에 보이는 조그만섬이 목섬

 

 

 

짜리몽땅 출동!!

 

 

 

 

 

 

나오는길에 게 생포 조금 들고다니다 방생해줌~

 

 

배고프다 칼국수 먹으로가자!!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

 

 

 

짜리몽땅과 함께 한 첫 여름휴가~

 

 

유니클로에서 산 커플 티셔츠 발만담구겠다던 짜리몽땅.. 물에 빠트림 ㅋㅋㅋㅋㅋㅋ

이때 짜리몽땅 배에.. 지웅이가 자라고있었는데... 미안.. ㅠㅠ 아빠가 미안..그땐 몰랐어 ㅠㅠ

 

경포대에서 놀다가

속초에가서 만석닭강정 첫경험

 

 

그리고 다음날 하늘목장~!

 

지웅이가 배안에 있는지도 모르고 저렇게 몇십번.. 쩜프.. ㅎㅎㅎ 아빠 엄마가 미안..

 

 

 

짜리몽땅이 입장료 아깝다며 저기까지 끌고 올라감..

 

후~~~~~~~~~~~~~~~~

 

 

사진만 봐도 덥다더워..

이렇게 여름휴가가 끝나고 8월 연군과 짜리몽땅 발등에 불이 떨어짐..

 

그 이유는

 

결혼준비..

 

짜리몽땅이 배가 나오기 전에 식을 마치려 했기때문에 시간이 너무 촉박했음..

 

짜리몽땅은 임신중이라 최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안게 하려고

나름 신경썼지만 결혼준비라는게 그리 호락호락한 일이 아닌지라

짜리 몽땅도 많이 힘들어 했을꺼라 생각됨

 

진짜 두번다시 하고싶지 않은 결혼준비..

 

그리고 결혼식 끝나고 4월까지 출산준비...

 

나름 바뻤던 2016 8월~2017년 5월...

 

이렇게 정리 하고 나니 이것도 다추억..

 

훗날 짜리몽땅이랑 컴퓨터 앞에서

 

그땐 그랬지... 이러며 이 사진들을 볼 날이 오겠지..